
바른 인성을 갖춘 실력있는 광교인 육성 가. 학생들의 자아실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성·창의성 교육에 충실 나. 대화, 신뢰, 협력을 바탕으로 교원, 학생, 학부모, 지역민이 동참하는 학교 교육 다. 도덕·인성교육을 꾸준히 추구하여 꿈과 사랑과 긍지가 넘치는 학교 교육 실천 |
---|
교육목표
민주인 | 다문화 소양을 지닌 세계 시민으로 공동체에 협력하는 민주인을 기른다. | |
---|---|---|
창의지성인 | 더불어 성장하며 핵심역량을 갖춘 배움중심의 창의지성인을 기른다. | |
배려인 | 참여와 소통으로 새로운 지식과 학교 문화를 창달하는 배려인을 기른다. | |
자주인 | 자기 꿈을 세우고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율적으로 실천하는 사람을 기른다. | |
건강인 | 건전한 정신과 튼튼한 몸이 조화된 '행복한 삶'을 누리는 사람을 기른다. |
학교자율과제
| |||||||
|
|
||||||
|
|||||||
| |||||||
|
|
||||||
|